키보드랑 마우스 집에서는 멀쩡히 연결되었는데 왜 회사에서는 안될까....... https://theqoo.net/job/4252817465 무명의 더쿠 | 10:23 | 조회 수 26 동글이랑 블루투스랑 다 해봐도 다 안되네 걍 환불해버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