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jigex.com/v6di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6 | 06.21 | 19,87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211 | 취직/이직 | 최종 합격한 회사가 너무 급하게 사람뽑는 느낌이다 | 11:15 | 3 |
| 849210 | 월루토크 | 9월 24일 언제옴 | 11:12 | 15 |
| 849209 | 월루토크 | 드디어... | 11:11 | 11 |
| 849208 | 월루토크 | ㅇㅈㅈ 젤네일 꾸준히 하다가 이젠 그냥 네일 관리만 받고있음 | 11:09 | 27 |
| 849207 | 월루토크 | 실급 끝난다 곧ㅠㅠ | 11:08 | 20 |
| 849206 | 월루토크 | 셈덬 진짜 자기 외상대금 관리 안하는 사장들이 이해가 안됨 | 11:08 | 17 |
| 849205 | 월루토크 | 클로드 쓰는 덬들은 보통 업무에 어떻게 써?? 2 | 11:07 | 18 |
| 849204 | 월루토크 | ㅅㅂ 사무실 너무추워 아아악 1 | 11:07 | 10 |
| 849203 | 취직/이직 | 회계직무 4년차인데 혹시 경력면접 가면 뭐물어보는지 도움좀 줄수있을까(미리감사합니다) 1 | 11:06 | 14 |
| 849202 | 월루토크 | 아무리 언어 잘하는 사람들이 많다지만 | 11:06 | 25 |
| 849201 | 월루토크 | 1년밖에 안 됐는데 너무 다니기 싫음 | 11:05 | 10 |
| 849200 | 월루토크 | 오 5월월급 드디어들어왔다 3 | 11:05 | 58 |
| 849199 | 월루토크 | 나이먹을수록 돈미새 되가는거같애 | 11:04 | 11 |
| 849198 | 취직/이직 | 재취업 안되어서 정병 오는데 그래도 원래 다니던 회사는 나갔어야 했다고 누가 말 좀 해줘 5 | 11:02 | 41 |
| 849197 | 월루토크 | 선관위 휴직자들은 지금 이 난리도 남일이라고 생각하겠지? 3 | 10:56 | 68 |
| 849196 | 월루토크 | 공고 올리는데 젊은이들을 꼬실수있는 방법 뭐가 있어? 12 | 10:56 | 121 |
| 849195 | 월루토크 | 나 몇번씩 퇴사하는데 사람을 어떻게 대할지 | 10:55 | 25 |
| 849194 | 월루토크 | 내일 출장이고 발표인데 오늘 피피티 싹 다 바꾸라는 팀장 1 | 10:53 | 48 |
| 849193 | 월루토크 | 왜 월요일이지 | 10:46 | 14 |
| 849192 | 월루토크 | 사장이 날 자기 개인비서? 종?으로 여기는거같음 1 | 10:44 |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