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취직/이직 자금팀 업무 어때?
1,486 15
2023.08.23 20:22
1,486 15

야근 많거나 어렵거나 하려나? 회계팀이랑은 나눠져있고 자금계획 수립 자금 집행, 자금 조달 및 운용 업무를 한다는데 신입한테 어떨지 좀 알려주라ㅠㅠ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761 월루토크 퍼즐 13:17 17
849760 월루토크 난 우리회사가 너무너무 좋다..... 7 13:13 104
849759 월루토크 퍼즐 13:08 24
849758 월루토크 이럴경우 대처법좀... 5 13:03 84
849757 취직/이직 40초반이면 워라벨 찾을때야 아님 아직 경력 쌓을때야 9 13:03 112
849756 월루토크 세무덬들 나 질문 하나만 2 13:01 33
849755 월루토크 상사때문에 죽을거같아서 그만두는건데 상사는 반대로 내업적을 좋게평가하고있었음 2 12:59 66
849754 월루토크 단거 먹어야 머리 회전이 좀 잘 되려나? 1 12:58 17
849753 월루토크 직속상사 구취 진짜 어떡하니... 2 12:57 80
849752 월루토크 쌩신입이 오히려 취업 잘되나? 나 6개월차 신입인데 1 12:53 81
849751 월루토크 스펙 빵빵한데 자꾸 떨어지는 거면 사무직으로 가려해서 그런건가 12:52 30
849750 월루토크 회사사람들이랑 볼 만한 영화 추천좀 3 12:50 54
849749 월루토크 퍼즐 12:49 21
849748 월루토크 워커홀릭 상사 밑에서 일하는 것도 쉽지 않다 12:49 25
849747 월루토크 이런경우에는 어떡해?ㅜㅜㅜ 12:48 24
849746 월루토크 퇴직금 얼마 나오는지 미리 물어보는거 오바야? 7 12:47 140
849745 월루토크 라면을 왜 자리에서 먹는걸까 12:41 45
849744 취직/이직 덬들아 최종면접 결과 얼마만에 나왔어? 12:40 20
849743 취직/이직 연구직 덬들아 혹시 면접 꿀팁 있을까 ㅠㅠ 1 12:39 35
849742 취직/이직 취준하면서 힘들어도 이 마음으로 버틴다 2 12:39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