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후쿠오카 콘서트 왔는데 오늘 공연이거든?ㅠㅠㅠㅠㅠㅠ
근데 원래라면 공연 일주일전에는 티켓이 표시되고 오늘 오전10시 이후에 자리공개인데..
이번에 티켓받는거 잊고 있다가 어제 티켓 받으려고 어플 들어갔는데..받을 티켓이 없다는듯이 티켓 받겠냐는 항상 뜨는 알림창이 안뜨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저번 도쿄 공연때는 잘 됬는데...그래서 혹시 입금이 제대로 안됬나하고 메일 온거 찾아보면 입금도 완료되있고 일본핸드폰번호도 제대로 입력되있는데 이거 어떻게 된걸까??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공연자만 살수있는 현장수령 굿즈까지 다 구매 됬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혹시나 도쿄랑 후쿠오카 사이에 시스템이 바뀐건가싶어서 오늘 오전10까지 기다렸는데..여전히 티켓도 안뜨고ㅠㅠㅠㅠ 어플도 다시 삭제하고 가입해봤는데 여전히 안뜨고 내가 여태까지 갔던 티켓흔적까지 사라져버림ㅠㅠㅠㅠㅠ
미치겠네ㅠㅠㅠㅠㅠ 오늘 공연인데ㅠㅠㅠㅠㅠ 혹시 아는 사람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콘서트 회장에 좀더 일찍가서 스텝들한테도 물어보긴할껀데ㅠㅠㅠㅠㅠㅠㅠ 대체 왜 이러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