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분 나이는 신경쓰게된다ㅋㅋ 연애결혼따위로 탈덕할맘은 없지만 10살이상 차이나는 사람만나면 미련없이 탈빠할듯
잡담 담당 40대가까이되니까 연애결혼은 신경안쓰이는데
32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상대분 나이는 신경쓰게된다ㅋㅋ 연애결혼따위로 탈덕할맘은 없지만 10살이상 차이나는 사람만나면 미련없이 탈빠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