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adameFIGARO_jp/status/2065343350421786627
불가리가 6월 13일에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는데
시계 주얼리 초콜릿 등이 진열되어 있는 부티크래
거기에 나카지마 켄토가 불가리 앰버서더로 다녀왔어
켄티랑 불가리 너무 잘어울린다💎
주얼리를 은은하고 기품있게 잘 표현해내는거 같아
https://x.com/madameFIGARO_jp/status/2065343350421786627
불가리가 6월 13일에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는데
시계 주얼리 초콜릿 등이 진열되어 있는 부티크래
거기에 나카지마 켄토가 불가리 앰버서더로 다녀왔어
켄티랑 불가리 너무 잘어울린다💎
주얼리를 은은하고 기품있게 잘 표현해내는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