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표하는것도 아니고 문제있는것도 아닌데 뭔상관임 저번에도 이상하게 저격하더니 또그러네 앓는글 쓰는입장에서 븅딱궁예글 존나좆같음ㅋㅋ
잡담 앓는글 어케쓰던 그냥 냅둬라
313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표하는것도 아니고 문제있는것도 아닌데 뭔상관임 저번에도 이상하게 저격하더니 또그러네 앓는글 쓰는입장에서 븅딱궁예글 존나좆같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