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도 몇개 풀어줘서 재밌음ㅋㅋㅋ
다이키는 공포영화 못보는데 야마다가 공포영화 추천해준다고ㅋㅋㅋ
심령현상 겪은 적 있냐니까 풀어준 썰도 재밌어ㅋㅋㅋ
공포영화 촬영할때 포켓몬 고 했는데 고스트가 엄청 나왔다 소름돋았다 그러고ㅋㅋㅋㅋㅋ
다이키는 귀신 본 적 없는데 야마다가 다이키 본가 갔을때 귀신 목소리 들은 적 있다고 하고 썰 다 재밌다ㅋㅋㅋ
게임 자체도 재밌어보임 그냥 깜짝 놀라는 정도!
다이키는 공포영화 못보는데 야마다가 공포영화 추천해준다고ㅋㅋㅋ
심령현상 겪은 적 있냐니까 풀어준 썰도 재밌어ㅋㅋㅋ
공포영화 촬영할때 포켓몬 고 했는데 고스트가 엄청 나왔다 소름돋았다 그러고ㅋㅋㅋㅋㅋ
다이키는 귀신 본 적 없는데 야마다가 다이키 본가 갔을때 귀신 목소리 들은 적 있다고 하고 썰 다 재밌다ㅋㅋㅋ
게임 자체도 재밌어보임 그냥 깜짝 놀라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