쟆방에 헬로톡 하는 덬있어? https://theqoo.net/japan/425617558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4 왤케 전화를 좋아해 이거 하는 사람들...?대화 좀만 했다치면 자꾸 전화하자는데ㅠ원래 일본인들 전화 좋아해?? 난 메시지만 하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