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쓰다가 갤럭시 샀는데, 휴대폰: 전화는 진동내가 진동으로 설정한것만 진동으로 알림오고 나머진 무음 진동or무음 둘다 팝업은 볼 수 있는 상태 이렇게는 설정 못해? 내가 못찾는건가 ㅠ 아이폰으로 치면 사운드만 끈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