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m5고 (패닉바잉 함)
그림은 안그리고 필기만 할 예정
옆에 붙여서 충전 가능하면 좋겠는데 생각보다 되는 게 없네 ㅠ
글구 짭플펜슬은 원래 다 사용전에 펜슬 대갈2 두드려서 깨운담에 씀???? ㅠㅠ 진짜입니까..? 안깨워도 되는 건 없을까?
그냥 애플펜슬 살까..? 18만원 이 미친넘드리 진짜로,,,,
나 심지어 전에 쓰던 2세대ㅠ 애플펜슬도 있는데 호환안되서 새로사는거야 ㅎ,,
펜슬없이 버텨보려했는데 필기어플로 줄긋기가 왜 손으로 안먹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