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엔 그램 썼고(근데 10년 넘음) 용도는 웹서핑 엑셀 정도..?
회사 다니고 사실 집에서 컴퓨터 쓸 일 잘 없긴한데 그래도 없으면 불편하더라고 ㅠㅠ
부모님 쓰시는 윈도우 데스크탑은 있고 내 폰이 아이폰이라..맥북 써볼까하는데 10년 쓸 수 있..지..?
회사 다니고 사실 집에서 컴퓨터 쓸 일 잘 없긴한데 그래도 없으면 불편하더라고 ㅠㅠ
부모님 쓰시는 윈도우 데스크탑은 있고 내 폰이 아이폰이라..맥북 써볼까하는데 10년 쓸 수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