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그 사이즈만 원함 원래는 작년에 s10플러스 사려고 했었는데 존버하다 가격 폭등 사태 벌어지고 안되겠다 사지말자 버티자 하다보니 지금이 됐음...
사실 그러면서도 미련 못버려서 한번씩 라방은 봤었거든ㅋㅋㅋㅋ근데 최근에 삼전 뭔 이벤트때문에 체감가가 거의 80후반 90 이정도 됐더라고
맨날 100만원 넘어가는거 보다가 다시 그 가격 보니까 혹했는데 또 생각해보니 좀 있으면 s12+ 나올수도 있고 이래서 고민이야ㅠ
막 급하게 필요한건 아니기도 하고 s12는 대체 얼마로 나올지 이런거도 모르겠고 근데 구구모델을 지금 사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