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신제품/할인소식) 끝물이지만 갤럭시 S 시리즈 쓰는덕 들은 이번 페스티벌 타볼만. 네이버 스토어
192 1
2026.06.25 14:13
192 1

페스티벌 기한이 7월 5일까지임 

 

이번에 나온기종이 

S26 256 512 

S26+ 256 512

S26U 256 512 1TB 인데

이중 가성비는 s26+ 512임

 

이유는 두가지 인데, 

1. s26+ 512랑 울트라 중에 하나만 N포인트 적립이 10만원 더 들어옴. 

2. S26+만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이 더 많음. 

 

네이버스토어 기준으로 설명 

 

MCWUuc

 

그래서 원래

+폰값  1,551,550 결재

 -온누리  388,000 페이백

 -N포인트 135,515 페이백

 -GS25상품권 30,000 페이백 

 -라이브적립 15,515 페이백

- 라이브때 구매시 50,000 페이백 /신세계모바일상품권
이래서 

라이브때 구매하면 932,520인데 

(라이브는 Ai 라이브 말고 진짜 사람나오는 라이브 봐야함)

 

추가로 자정쿠폰이나 정오 쿠폰 받으면 더 내려감. 

나는 정오쿠폰 받았고 

결재가가 1,551,550이어야하는데
내가 결제한 가격이 1,494,550이니까 932,520에서 5.7 빼면 

875,520으로 결제됐음. 

자정쿠폰받으면 좀더 내려간다고. 

 

그리고 구매할때 Ai 구독으로 신청하면 

월 6,900원 씩 보험비를 내는데, 이게 12개월형으로 가입하면 출시가 기준 50% 를 보장해주고, 

24개월형으로 가입하면 잔존가 40%를 보장해줌

 

② 잔존가 보상 서비스
보장금액 12개월형 :
출시가 기준
50% 보장

24개월형 :
출시가 기준
40% 보장

-
권한실행 가능 기간 12개월형 :
13개월~14개월

24개월형 :
25개월~26개월

구매시점 1개월차 기준 도래 월 1일부터 2개월간 권한실행 가능(1회)
반납조건 및 방법 파손 / 깨짐 없음,
전원 정상 작동 등,
가입한 스마트폰을 민팃 ATM에 반납
민팃 반납 기준서 참조

 

S26+ 512의 출시가는 

1,705,000원 임

그럼 1년후 반납시 잔존가는 852,500

 

그래서 

S26+ 512를

875,520 에 구매한 덕들은

Ai 구독클럽 같이 신청해서 

6,900*12개월 하고 

82800원이니까 

 

105,820원에 

1년동안 갤럭시 s26+ 512를 쓰는 계산이 나옴. 

대충 월 1만원 렌탈같은 느낌으로. 

혹은 10만원으로 햇징해놓는 느낌으로. 

 

물론 더 비싸게 중고로 팔거나, 아님 잠깐 쓰고 S27 나오면 바로 갈아타거나 할 수 있겠지만.

그리고 S26+ 가 그리 인기있는기종이 아니라서... 

 

여튼 가격은 S26+512가 괜찮고

다른 s26 이나 울트라도 계산해보면 꽤괜이라 살만한것 같아.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6 00:05 18,55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040 잡담 갤탭 플러스 사이즈 사려면 기다려보는게 나으려나 22:22 13
37039 잡담 순전히 편의성·타이핑 속도 생각했을 때 기계식 키보드가 펜터그래프보다 유리해? (200타 아니고 500타였어….) 11 14:53 91
» 스퀘어(신제품/할인소식) 끝물이지만 갤럭시 S 시리즈 쓰는덕 들은 이번 페스티벌 타볼만. 네이버 스토어 1 14:13 192
37037 잡담 갤탭 s12 언제쯤 나올까? 1 14:00 69
37036 질문 티다 할인 이용권 포켓파이 살 때도 쓸 수 있어?? 13:22 26
37035 골라줘 레노버 노트북 골라줄 수 있을까 2 00:41 91
37034 질문 음식물처리기 분쇄식 vs 미생물식 뭐가 좋을까? 3 06.24 117
37033 질문 티비 샀는데 화질이 별로인거같은데 왜이럴까 2 06.24 161
37032 잡담 외장하드 추천해줄수 있을까? 1 06.24 81
37031 잡담 플립6이랑 플립7fe 케이스 호환돼? 06.24 129
37030 잡담 갤럭시 워치9인가 그 신규모델 대충 언제쯤 나올까 2 06.24 189
37029 잡담 S25 S26 1122해주라 1 06.23 187
37028 잡담 AULA F108 키보드를 국내정발로 샀는데 이거 게이밍 키보드로는 못써? 6 06.23 184
37027 질문 노트북 사려는데 어떤지 봐줄 수 있을까?? 2 06.23 447
37026 잡담 노트북 사려하는데 삼성 이번에 세일할때 사는게 나을까? 1 06.23 398
37025 골라줘 Neo QLED vs Mini LED 어떤게 좋을까? 2 06.23 425
37024 질문 노트북 새로 사려고 하는데 봐줄 수 있을까? 2 06.23 185
37023 잡담 티다샵에서 갤럭시 산 사람? 1 06.23 196
37022 질문 조립컴 견적 좀 봐줄래? 4 06.23 156
37021 질문 삼성 PC 괜찮을까? 이번 세일 때 사보려고 하는데 3 06.23 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