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기한이 7월 5일까지임
이번에 나온기종이
S26 256 512
S26+ 256 512
S26U 256 512 1TB 인데
이중 가성비는 s26+ 512임
이유는 두가지 인데,
1. s26+ 512랑 울트라 중에 하나만 N포인트 적립이 10만원 더 들어옴.
2. S26+만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이 더 많음.
네이버스토어 기준으로 설명

그래서 원래
+폰값 1,551,550 결재
-온누리 388,000 페이백
-N포인트 135,515 페이백
-GS25상품권 30,000 페이백
-라이브적립 15,515 페이백
- 라이브때 구매시 50,000 페이백 /신세계모바일상품권
이래서
라이브때 구매하면 932,520인데
(라이브는 Ai 라이브 말고 진짜 사람나오는 라이브 봐야함)
추가로 자정쿠폰이나 정오 쿠폰 받으면 더 내려감.
나는 정오쿠폰 받았고
결재가가 1,551,550이어야하는데
내가 결제한 가격이 1,494,550이니까 932,520에서 5.7 빼면
875,520으로 결제됐음.
자정쿠폰받으면 좀더 내려간다고.
그리고 구매할때 Ai 구독으로 신청하면
월 6,900원 씩 보험비를 내는데, 이게 12개월형으로 가입하면 출시가 기준 50% 를 보장해주고,
24개월형으로 가입하면 잔존가 40%를 보장해줌
| ② 잔존가 보상 서비스 | ||
|---|---|---|
| 보장금액 | 12개월형 : 출시가 기준 50% 보장 24개월형 : |
- |
| 권한실행 가능 기간 | 12개월형 : 13개월~14개월 24개월형 : |
구매시점 1개월차 기준 도래 월 1일부터 2개월간 권한실행 가능(1회) |
| 반납조건 및 방법 | 파손 / 깨짐 없음, 전원 정상 작동 등, 가입한 스마트폰을 민팃 ATM에 반납 |
민팃 반납 기준서 참조 |
S26+ 512의 출시가는
1,705,000원 임
그럼 1년후 반납시 잔존가는 852,500
그래서
S26+ 512를
875,520 에 구매한 덕들은
Ai 구독클럽 같이 신청해서
6,900*12개월 하고
82800원이니까
105,820원에
1년동안 갤럭시 s26+ 512를 쓰는 계산이 나옴.
대충 월 1만원 렌탈같은 느낌으로.
혹은 10만원으로 햇징해놓는 느낌으로.
물론 더 비싸게 중고로 팔거나, 아님 잠깐 쓰고 S27 나오면 바로 갈아타거나 할 수 있겠지만.
그리고 S26+ 가 그리 인기있는기종이 아니라서...
여튼 가격은 S26+512가 괜찮고
다른 s26 이나 울트라도 계산해보면 꽤괜이라 살만한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