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북4 쓰고있는데
발열이 너무 심하고 회사업무(엑셀,자체프로그램)
무조건 큰 거 써야해!
그래서 이건 아버지 노트북
자전거부품검색,유튜브, 바둑게임 등 으로 쓰시라고 드림
그래서 내가 아이폰, 에어팟, 에어패드 쓰고 있음
이게 맥북에어야!
맥북에어13 M5 도 있당
내가 200만원대로 12개웡무이자할부로 사려고
우선 발열이 덜했으면 좋겠어ㅠㅠ
지금 갤북 3년 램16G/ SSD 512G/ CPU 인텔코어ultra7 155H
한컴오피스(엑셀,워드,파워포인트)쓰고
맥북으로도 쓸 수 있다고 들었엉!
우선 갤북의 발열과 수많은 업데이트로 화나ㅠ
그래서 맥북쓰고싶다는 고민이 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