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트북 사양이랑 좀 봐줄 수 있을까? https://theqoo.net/it/4252756613 무명의 더쿠 | 09:08 | 조회 수 50 온누리랑 적립금 이것저것 하면 체감가 150만원 정도에 살 수 있는데 괜찮은 제품인지 궁금해서 물어보러 왔어용도는 엑셀작업정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