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랑 S랑 차이가 많이 나? 4년만에 폰 바꿀까 하는데 조언 좀 해주라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196
게임 안하고 유튜브도 잘 안 봐;;;
근데 캔바 같은 거 폰에서 쓰고 싶은데 보급폰은 좀 그런가?
S시리즈는 좀 비싼 거 같은데 AI 때문에 폰 점점 더 비싸질 거라고 하니까 아예 좋은 걸 사서 오래 써야 하나 싶기도 하고
근데 캔바 같은 거 폰에서 쓰고 싶은데 보급폰은 좀 그런가?
S시리즈는 좀 비싼 거 같은데 AI 때문에 폰 점점 더 비싸질 거라고 하니까 아예 좋은 걸 사서 오래 써야 하나 싶기도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