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예전엔 램값 삼성이 치킨게임 달려서 개싸게 내놓고 다른 업체들 말라죽었는데
무명의 더쿠
|
01-07 |
조회 수 467
그떄가 진짜 램값 엄청 싸서 마구 사제끼고..
삼성이 치킨게임 한번 달리면 확 시장가 내려가서 소비자인 우리는 좋았는데
이제 그 황금기(?)시절은 다 죽고 이제 싯가요 하면서 매일매일 오르는거만 보네
그떄가 진짜 램값 엄청 싸서 마구 사제끼고..
삼성이 치킨게임 한번 달리면 확 시장가 내려가서 소비자인 우리는 좋았는데
이제 그 황금기(?)시절은 다 죽고 이제 싯가요 하면서 매일매일 오르는거만 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