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데스크탑 사려고 하는데 이렇게 사도 괜찮을까?
게임은 레데리2나 호그와트레거시 같은거 할거구 가끔 포토샵이나 돌리고 유툽이나 넷플 보는 정도?
지인이 추천해준대로 담은건데 지피티가 자꾸 ssd랑 메모리를 바꾸라 그래서 한번 물어보고 살라고ㅜㅜ
게임은 레데리2나 호그와트레거시 같은거 할거구 가끔 포토샵이나 돌리고 유툽이나 넷플 보는 정도?
지인이 추천해준대로 담은건데 지피티가 자꾸 ssd랑 메모리를 바꾸라 그래서 한번 물어보고 살라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