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덬들
나는 집에서 주로 쓰는 노트북으로 그램 하나 있어서 이번에 하나 살 용도는 학원 강의실에 둘 용도인데 쓰는거라고 해봤자 워드 작성, pdf 파일 읽기, 간단한 인터넷 서핑 정도라서 저렴한 걸로 알아보다가 레노버 제품 두 개 골랐어
[win11+마우스+한컴] 레노버 V15 i5 13420H 8GB 256GB 노트북 신품
https://naver.me/xgXbacgv
[win11+한컴] 레노버 V15 G4 i5-13420H 16GB 256GB 노트북
https://naver.me/5g4IisS0
첫번째거가 더 늦게 나온 제품 같은데 메모리 업글해서 16GB 하려고 했거든 그렇게 되면 사실 둘의 가격은 같은 셈 되긴 해
근데 여기 검색하다가 다른 모델도 또 알게 됐어
레노버 슬림3 15AHP10 R5 8640HS 사무용 Win11설치발송 8GB, 256GB, 루나 그레이
https://naver.me/5Ne9dk2c
다만 이건 메모리 업글 옵션은 없는듯하여 그냥 8GB 써야할 것 같아
덬들이라면 이 셋 중 어떤걸 사겠어? 혹은 안사고 더 알아보겠니 ㅠㅜ 미리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