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이랑 검지때문에 버티컬 마우스로 바꿔보려고 하는데.. https://theqoo.net/it/3971740410 무명의 더쿠 | 10-30 | 조회 수 388 요새 손목이랑 검지손가락 마디가 좀 쑤셔서 버티컬 마우스로 바꿔보려고 하거든! 손목에는 버티컬이 좋다고 들었는데 검지손가락 쓰는데도 도움이 될까ㅠㅠ? 지금 당장은 손가락이 손목보다 더 불편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