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아 내가 애플워치 se3 써보는거 때문에 아이폰 쓰겠다고 하면 말리니?
무명의 더쿠
|
10-04 |
조회 수 637
이어폰은 갤럭시인데 그대로 쓰고싶고 워치 갤워치4 쓰는데 영 안이뻐서
워치 se3나온김에 폰이랑 같이 바꾸고 싶어서 아이폰 17일반 가는거 ㄱㅊ?
Ai기능도 내가 생각보다 뭐 찾을때 빼고 잘 안쓰기도 하고 해서 고민중임
폰기종 s24+이고 케돌덕질해서 울트라로 가냐마냐 고민중인데 또 워치se3 나온건 또 쓰고싶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