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처럼 포토샵, 게임켜고 일하고있었는데 갑자기 멈추더니 까막화면에 영어로 장치가 오류났다고?써있더라고..그러더니 재부팅 후 바이오스에서 절대넘어가질 않네..혹시 무슨 문제인지 알수있을까?ㅠㅜ...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플립6이랑 플립7fe 케이스 호환돼?
- 09:56
- 조회 4
- 잡담
-
- 갤럭시 워치9인가 그 신규모델 대충 언제쯤 나올까
- 09:06
- 조회 14
- 잡담
-
- S25 S26 1122해주라
- 06-23
- 조회 55
- 잡담
-
- AULA F108 키보드를 국내정발로 샀는데 이거 게이밍 키보드로는 못써?
- 06-23
- 조회 78
- 잡담
-
- 노트북 사려는데 어떤지 봐줄 수 있을까??
- 06-23
- 조회 118
- 질문
-
- 노트북 사려하는데 삼성 이번에 세일할때 사는게 나을까?
- 06-23
- 조회 65
- 잡담
-
- Neo QLED vs Mini LED 어떤게 좋을까?
- 06-23
- 조회 201
- 골라줘
-
- 노트북 새로 사려고 하는데 봐줄 수 있을까?
- 06-23
- 조회 91
- 질문
-
- 티다샵에서 갤럭시 산 사람?
- 06-23
- 조회 91
- 잡담
-
- 조립컴 견적 좀 봐줄래?
- 06-23
- 조회 78
- 질문
-
- 삼성 PC 괜찮을까? 이번 세일 때 사보려고 하는데
- 06-23
- 조회 337
- 질문
-
- 노트북 루나레이크 258에서는 u5와 u7 차이가 크지 않아?
- 06-23
- 조회 109
- 질문
-
- 외장 ssd 내가 샀던거 4배나 올랐네
- 06-23
- 조회 205
- 잡담
-
- 티다 라방 도대체 어디서 본다는거야?
- 06-22
- 조회 154
- 질문
-
- 갤럭시 26조건 봐줄래
- 06-22
- 조회 219
- 질문
-
- 2~30만원 대 거실에 둘 스피커 추천 좀
- 06-22
- 조회 86
- 잡담
-
- 게임용노트북+모니터2개 할건데 서브 모니터 골라주라
- 06-22
- 조회 146
- 골라줘
-
- 갤럭시 탭 s10 라이트랑 Fe랑 차이 많이 남?
- 06-22
- 조회 243
- 질문
-
- 갤북5랑 갤북6 중에 뭐 살까?
- 06-22
- 조회 273
- 질문
-
- 라르츠 스피커 사고 싶은데 조언 좀 부탁해
- 06-22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