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3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 쓸만한거 있어??

무명의 더쿠 | 09-21 | 조회 수 411

완전 막귀임

걍 헬스장에서 러닝할 때 티비 소리 듣는 용도로 쓸꺼야

티비랑 블투 이어폰이랑 연결해주는 기계는 샀어

 

아무리 그래도 3만원은 너무 심한가??

5만원 정도는 써야 할까??

평소에 노래 안 들어서, 진짜 헬스장 러닝용도 빼곤 안 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갤북5프로 도착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06-13
    • 조회 523
    • 사용후기/지름샷
    5
    • 에어팟프로3 끼고 오래있으면 귀 겁나아프다 에어팟프로2는 괜찮았는데
    • 05-22
    • 조회 337
    • 사용후기/지름샷
    3
    • 월루하면서 쓰는 앱코 ach-150 키보드 후기
    • 05-21
    • 조회 296
    • 사용후기/지름샷
    1
    • 애플 공식 트레이드인(매입-보상) 후기
    • 03-07
    • 조회 632
    • 사용후기/지름샷
    5
    • 맥북 네오 8GB 램, 실은 애플 냉털임.
    • 03-06
    • 조회 1614
    • 사용후기/지름샷
    11
    • 컴 초보 덕들을 위한 윈도우 사는 법 
    • 02-10
    • 조회 795
    • 사용후기/지름샷
    5
    • 2만원에 미친 음질을 담은 아즈라 트리니티(AZLA Trinity)
    • 02-03
    • 조회 483
    • 사용후기/지름샷
    10
    • 자취 만족템 1위 삼탠바이미
    • 01-30
    • 조회 1104
    • 사용후기/지름샷
    4
    • 2026년 그램 살만한 것 분석
    • 01-16
    • 조회 1772
    • 사용후기/지름샷
    10
    • QCY CT06 (C50) 간단후기
    • 01-05
    • 조회 2498
    • 사용후기/지름샷
    2
    • 키보드 mmd 크림축 샀는데 진짜 맘에들어
    • 01-04
    • 조회 539
    • 사용후기/지름샷
    2
    • 중고 PC/노트북 팔 때 데이터 복구불가 만드는 법 정리
    • 12-31
    • 조회 911
    • 사용후기/지름샷
    18
    • 애플 덕후의 아이패드 전국방황기
    • 12-13
    • 조회 2152
    • 사용후기/지름샷
    6
    • 데스크탑을 쓰는데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쓰고 싶다면 요 부품을 사봅시다 정리글(노트북도 해당)
    • 12-08
    • 조회 591
    • 사용후기/지름샷
    6
    • 삼탠바이미 샀는데 대만족!
    • 11-29
    • 조회 1447
    • 사용후기/지름샷
    1
    • 지금 겜용 데탑 사는 사람들을위한 조언
    • 11-25
    • 조회 698
    • 사용후기/지름샷
    2
    • 갤럭시 탭S7+에서 탭S11로 넘어온 후기
    • 11-19
    • 조회 1139
    • 사용후기/지름샷
    3
    • 그램프로/갤북프로는 1월에 사자
    • 10-17
    • 조회 1944
    • 사용후기/지름샷
    14
    • 위시스피커 샀다
    • 10-06
    • 조회 723
    • 사용후기/지름샷
    5
    • 우하하핫 태블릿 존버성공
    • 09-20
    • 조회 1293
    • 사용후기/지름샷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