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새발동 관련 관계성 집착해서 별소리 다하고 글삭하는 애들 자주 보이네
무명의 더쿠
|
20:16 |
조회 수 750
특히 김뚜띠 마뫄
꼭 새발동끼리 '더' 친한걸 강조하고 (외딴섬X 예전부터 교류하던 스머들도 많고 그들과 친분이 오래됐음에도 불구하고ㅋㅋ)
새발동 없었으면 어떡하냐~ 새발동이라서 안하던거 해준다는 식으로 그쪽 스머 본인도 전혀 반기지 않을 프레임성 글 써옴
망붕이 쳐맞고 꾸준히 돌려쓰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