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만 봐도 재미있네ㅋㅋㅋㅋㅋㅋ
하이퍼 루나틱 이번에도 잘 만들었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1 | 06.25 | 33,3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0,3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361 | onair | 양띵) 이걸 추적자팀이 이기네 ㅋㅋㅋㅋ 1 | 23:50 | 26 |
| 491360 | onair | 치) 크아 ㄹㅇ 엄대엄이다 1 | 23:42 | 57 |
| 491359 | onair | 치) 멜론탑백비제이 최밍규 2 | 23:33 | 157 |
| 491358 | onair | 치) 뚜램춘 마크한당 2 | 23:21 | 163 |
| 491357 | onair | 치) 크아 보다가 배 찢어질것 같음 1 | 23:17 | 112 |
| 491356 | 잡담 | 니지산지) 헐!!! 오늘 메챠츠에 카멜레온 1 | 22:56 | 47 |
| 491355 | onair | 숲) 음주 발로ck 처음하는데 재밌겠다ㅋㅋ 발로마을대잔치여 2 | 22:56 | 104 |
| 491354 | onair | 양띵) 시크릿노트는 6년만에 돌아온거네 | 22:45 | 68 |
| 491353 | onair | 치) 크아 잘 하는 거 신기하다 | 22:32 | 155 |
| 491352 | onair | 치) 릎 이거뜨고 채팅창이랑 방송인들 다 숙연해진거 웃픔 10 | 22:22 | 813 |
| 491351 | onair | 양띵) 감쓰통 로봇 개재밌겠다 | 22:22 | 33 |
| 491350 | onair | 양띵) 이번 파산겜 진짜 재밌겠다ㅋㅋㅋㅋ | 22:21 | 15 |
| 491349 | onair | 양띵) 주다영 감쓰기능 찾는거 ㄱㅇㄱㅋㅋㅋㅋㅋㅋ | 22:21 | 50 |
| 491348 | onair | 양띵) 미쳤는데 ㅋㅋㅋㅋㅋ | 22:21 | 14 |
| 491347 | onair | 양띵) 와 지피티 로봇이 있네 | 22:20 | 27 |
| 491346 | onair | 양띵) 자동화 시스템은 설계도 잘 짜야겠는데? | 22:09 | 39 |
| 491345 | onair | 양띵) 와 개재밌겠다 팀전으로 바뀌는것도 도파민 | 22:03 | 31 |
| 491344 | 잡담 | 니지산지) 스페샤레 레스토랑에 다 모인거 너무 좋다 | 22:01 | 38 |
| 491343 | onair | 스텔) 하 ㅅㅂ 정나나 온갖 억까당하는거 안쓰러운데 3 | 22:00 | 378 |
| » | onair | 양띵) 역시 내 도파민은 파겜인가봐 | 22:00 |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