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umeragi_0o/status/2070445194332545404


쇼츠 못올릴거 같다고 미안하다는데
지금 그게 문제입니까ㅠㅠㅠㅠ
https://x.com/sumeragi_0o/status/2070445194332545404


쇼츠 못올릴거 같다고 미안하다는데
지금 그게 문제입니까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9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334 | onair | 니지산지) 타마코 오히로메인데 지 사심 채우네 | 21:30 | 1 |
| 491333 | onair | 치) 자 전 거 가 아 니 었 다 고? | 21:29 | 20 |
| 491332 | onair | 치) 멋사 모른척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2 | 21:27 | 55 |
| 491331 | onair | 니지산지) 타마쨩 너무 동구래 | 21:25 | 6 |
| 491330 | onair | 치) 아 ㅅㅂ 따효니 자리 잡는거부터 웃김 | 21:23 | 44 |
| 491329 | onair | 치) 너무 안웃겨서 오히려 웃겨짐 2 | 21:22 | 155 |
| 491328 | onair | 니지산지) 와 켄모치가 좋아할 조합이다 이러고 있는데 | 21:20 | 17 |
| 491327 | onair | 치) 강씨:따효니가 멧챠카멜레온으로 웃길때까지 이거 하는거야 2 | 21:19 | 109 |
| 491326 | onair | 치) 지누 가엽서 | 21:18 | 98 |
| 491325 | onair | 치) 26.06.26 따효니 안테나 사변 1 | 21:14 | 155 |
| 491324 | onair | 니지산지) 유튜브 미친색히야 | 21:13 | 21 |
| 491323 | onair | 니지산지) 아 미친 | 21:12 | 28 |
| 491322 | onair | 치) 0626 카멜레온 사변 따효니는 이날을 잊지 않을겁니다 1 | 21:12 | 102 |
| 491321 | onair | 치) 멧챠 치레동 합방하는거 보다가 도망침..21명은 힘들다 4 | 21:07 | 279 |
| 491320 | onair | 니지산지) 마왕님!!!!!!! | 21:06 | 25 |
| 491319 | onair | 치) 멧챠 카멜레온으로도 치즈 빠는 따효니 | 21:06 | 34 |
| 491318 | onair | 치) 뚜띠 곧 방송킬듯? | 21:05 | 131 |
| 491317 | onair | 니지산지) 타마코 쓸디 ㅈㄴ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05 | 12 |
| 491316 | onair | 치) 행복방은 첫인사가 쪽인가ㅋㅋㅋㅋ 3 | 21:02 | 191 |
| 491315 | onair | 치) 6명은 넘 적나? 6 | 21:00 | 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