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빌 구성이 아닌데 묘하게 가라앉은 느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 06.25 | 29,16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9,67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347 | onair | 양띵) 자동화 시스템은 설계도 잘 짜야겠는데? | 22:09 | 27 |
| 491346 | onair | 양띵) 와 개재밌겠다 팀전으로 바뀌는것도 도파민 | 22:03 | 25 |
| 491345 | 잡담 | 니지산지) 스페샤레 레스토랑에 다 모인거 너무 좋다 | 22:01 | 17 |
| 491344 | onair | 스텔) 하 ㅅㅂ 정나나 온갖 억까당하는거 안쓰러운데 2 | 22:00 | 149 |
| 491343 | onair | 양띵) 역시 내 도파민은 파겜인가봐 | 22:00 | 17 |
| 491342 | onair | 양띵) 후반으로 넘어가면 팀전으로 바뀐대 | 21:58 | 38 |
| 491341 | onair | 양띵) 엥? 후반에 팀전된다고? | 21:58 | 41 |
| 491340 | onair | 니지산지) 스페샤레는 가좍이다..... | 21:55 | 17 |
| 491339 | onair | 니지산지) 송출 끊기는거 내가 다 속상하네ㅠ 1 | 21:54 | 38 |
| 491338 | onair | 양띵) 파겜5에는 주식을 명품 귀속품으로 하네ㅋㅋㅋㅋㅋㅋ | 21:53 | 35 |
| 491337 | onair | 니지산지) 스페샤레 쓸디 완전체ㅠㅠㅠㅠㅠ 1 | 21:49 | 36 |
| 491336 | onair | 양띵) 파겜5 완전 새로워졌네 미쳤다 | 21:46 | 26 |
| 491335 | onair | 양띵) 우주산업장 파산게임5 벌써 미쳤다 | 21:44 | 22 |
| 491334 | onair | 양띵) 파산게임5 벌써 미쳤는데 | 21:43 | 28 |
| 491333 | onair | 니지산지) 애기계란이가 울지도 않고 기특하네요 | 21:38 | 7 |
| 491332 | onair | 니지산지) 타마밴드 졸라귀여워ㅠㅠㅠㅠㅠ | 21:36 | 9 |
| 491331 | onair | 니지산지) 에???? | 21:36 | 31 |
| 491330 | onair | 램뚜 둘이 듀오게임 개웃겨 ㅋㅋㅋㅋㅋ | 21:34 | 106 |
| 491329 | onair | 니지산지) 와씨 개멋있어 | 21:33 | 29 |
| 491328 | onair | 니지산지) 타마코 오히로메인데 지 사심 채우네 | 21:30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