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모르는 스머꺼를 봐도 재밌음 어떻게든 레전드 도파민 웃긴 장면 다 튀어나와서 개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도 17일날 탬탬이랑 카멜레온 하는거 봤는데 개웃겨서 눈물 막 흘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