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행순컵 EWC 중에 여나보다 https://theqoo.net/ib/4253186545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282 발로 스테 2전에 한다(7월 15일) + 행돌이 EWC 중계 못한다 하는거 봐선픽셀 쪽 봉켓몬 있으니까 그거 끝나고 하는게 정배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