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탑 5픽인데 레넥 나간 것 부터 말이 안됨 ㅋㅋㅋㅋ https://theqoo.net/ib/4250222146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379 차라리 위에서 요릭 or 올라프를 미리 뽑던가 강쏘 레넥, 잭스 숙련도 낮은거 알면 걍 숙련도 픽인 가렌 뽑던가 했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