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인터넷방송(BJ/스트리머 등)
카테고리
단군은 혹시 축구 안보나?
https://theqoo.net/ib/4256491682
무명의 더쿠
|
10:10
|
조회 수 345
축구는 단군으로 보고싶은데 방송 안켜져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onair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8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ㅇㅂ 아니 개웃기네
13:25
조회 55
잡담
치)
아니 탬탬 방제 이제 봤는데
13:03
조회 281
onair
1
침착맨)
우와 강민경이다
12:56
조회 142
onair
치)
오늘 경기보다 킹우의 갓 계산하는게 더 흥미진진하네
12:43
조회 86
onair
치)
효니 호주 피파랭킹 보고 나이스 하는거 개웃기다
12:41
조회 170
onair
1
아니 진짜 ㅈㄴ 뛰는데 성의없게 뛰는게 느껴짐
12:30
조회 385
onair
5
치)
콥샘 빡쳤어
12:25
조회 192
잡담
치)
아니 근대 너무 정떨어지게 지지않음?
12:25
조회 343
잡담
3
제방 스머가 캐나다 사람이라 캐나다 사람할게요
12:24
조회 147
onair
치)
저도 오늘부터 아르헨원덬이나 하겠습니다....
12:22
조회 162
잡담
1
치)
국적 열댓개 삼룡인 가챠축구
12:19
조회 48
onair
치)
칸: 내가 이사람들 남아공 대사관분들이냐고 비꼬았는데
12:19
조회 440
onair
1
치)
걍 아르헨티나국민할게 메시응원이나할래...
12:19
조회 47
onair
치)
한동숙 방송력 날아오르네 삼룡인 ㅅㅂㅋㅋㅋㅋㅋ
12:18
조회 114
onair
치)
칸 끝나자마자 칼방종 할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12:16
조회 147
onair
치)
싹 다 응원해!!
12:16
조회 63
onair
치)
칸 말하는거 존나 웃기네
12:15
조회 58
onair
치)
칸 지금 개웃기네
12:15
조회 301
onair
2
치)
ㅅㅂ 칸방송 개웃김ㅋㅋㅋㅋ
12:14
조회 65
onair
치)
한동숙 오늘부터 국적 열댓개 발급받을 예정
12:14
조회 256
onair
1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