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4팀처럼 오늘 어떤 라인이 해쥤는데 누가 던짐이것도 아니고 누구하나 고점이 안떴다큐베도 밴픽으로 발리고 1티어도 한방 못터트리고바텀은 새가슴터지고ㅜㅜ걍 골고루 못해서 아쉽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