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인터넷방송(BJ/스트리머 등)
카테고리
치)
1팀 장난 아니다
https://theqoo.net/ib/4252688788
무명의 더쿠
|
03:58
|
조회 수 1001
아직도 롤 얘기한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onair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95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치)
운모 I라서 사람 많은 거 기빨려하고 친한 사람 아니면 말 많이 안 하는데
10:41
조회 42
잡담
1
치)
전프로들 보면 아직도 그 열정과 호기심이 있는게 되게 신기한거같음
10:35
조회 38
잡담
1
치)
근데 1팀 저 밑에 사람들 입은 옷부터 롤악귀들 같네
10:29
조회 144
잡담
6
1팀 스머들 조합때문에 우승해서 더 뽕찬다
10:27
조회 111
잡담
4
치)
싸이코드 이번에 단체로 신버츄얼 나온거 다 봤는데
09:14
조회 424
잡담
5
치)
봄동팟 남정네들은 데바데 사랑단이네ㅋㅋ
09:05
조회 233
onair
1
치)
램램이 이시간에 왔네
08:15
조회 258
잡담
3
치)
1팀 뒷풀이 웃긴점
04:25
조회 833
잡담
2
치)
1팀 장난 아니다
03:58
조회 1001
잡담
4
와 마스터즈 레비아탄이 우승했네 남미버전 소년만화
03:47
조회 270
onair
2
치)
베릴은 다음에 선수로 한번 나왔으면ㅋㅋㅋㅋ
02:34
조회 475
잡담
4
치)
그래서 대회 언제 함
02:24
조회 362
잡담
2
치)
캬하하 솔랭 비상 ㅋㅋㅋㅋㅋ
02:07
조회 779
onair
1
치)
치지직컵 진지하게 탑고티어일리는 없겠지만 진짜 고티어되면
02:04
조회 542
onair
2
치)
저사람들 술한잔도안먹고 계속롤얘기만한거임 ?ㅋㅋㅋㅋㅋㅋ
02:04
조회 134
onair
치)
캬하하 헬퍼논란 플레임 운모 마린 다 탑놈들이라 관심없었다는게
01:59
조회 985
onair
4
치)
이제 다들 배부른지 말만 하네
01:54
조회 453
onair
1
치)
플레임은 또 저런데선 조용하네?
01:51
조회 788
onair
2
치)
1팀 이사람들 한시간반째 롤얘기중인거?
01:49
조회 571
onair
4
치)
화이트노이즈 습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48
조회 248
onair
1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