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치) 솔직히 따효니 케틀 못볼줄 알았다

무명의 더쿠 | 04-27 | 조회 수 231

1티어 성명절기를 그냥주는 밴픽이 어딨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치) 뱅) 캬하하님은 나를 이기면 치최원 삼식님께 도전할 자격을 얻는것
    • 16:29
    • 조회 99
    • 잡담
    1
    • 치) 아니 몰랐는데 어제 경기할때 운모방에 엄티 왔었구나
    • 16:22
    • 조회 175
    • 잡담
    3
    • 치) 오늘부터 뭐보냐
    • 16:16
    • 조회 160
    • 잡담
    5
    • 치) 아 큐베가 다시 선택권 주어지면 갱맘 안뽑을건데 플레임도 안뽑을거라고 한거 계속웃김
    • 16:05
    • 조회 226
    • 잡담
    2
    • 치) 행순컵 EWC 중에 여나보다
    • 16:00
    • 조회 188
    • 잡담
    4
    • 치) 플레임: 어제 4시까지 카페에서 수다떨고 집에 4시 40분에 도착해서 네클릿과 4시간 통화
    • 15:57
    • 조회 332
    • onair
    12
    • 치) 감코+멧차카멜레온+히오스=훈훈하게 끝난 자낳대
    • 15:48
    • 조회 218
    • 잡담
    3
    • 치) 뱅: 여러분이 잘못한 거 아니에요? 정글 왜 멸종한 거야? 나 아니면 할 사람이 없어
    • 15:33
    • 조회 415
    • onair
    6
    • 뱅 왤케 꺼드럭대냐 ㅋㅋㅋㅋㅋ
    • 15:27
    • 조회 189
    • onair
    • 치) 캡잭배 히오스대회 7월중순 ㄷㄷ
    • 15:25
    • 조회 78
    • 잡담
    • 니지산지) VOLTACTION 1st LIVE “Dynamic VOLT” 메가박스 상영
    • 15:10
    • 조회 29
    • 잡담
    1
    • 치) 어제 자낳대 끝나고 멧챠카멜레온 한거 누구걸로 볼까
    • 15:09
    • 조회 203
    • 잡담
    3
    • 치) 뱅: 자르반 템 독사간거 후회 안 해
    • 15:07
    • 조회 353
    • onair
    3
    • 치) 뱅 준우승 후기 방송 하길래 켜봤는데 정글이 너무 없어서 내가 안 하면 진행이 안 되나? 사명감으로 했다고 메모장에 써있네
    • 15:03
    • 조회 271
    • onair
    1
    • 요즘 스트리머들 멧챠카멜레온 하는거 너무 재밌다
    • 15:02
    • 조회 56
    • 잡담
    • 치) 감코제도가 있어서 이번 자낳대 전체적으로 순한맛으로 끝난거 같아서 좋음
    • 14:12
    • 조회 320
    • 잡담
    2
    • 치) 감코제도 다들 만족하는듯 ㅎㅎ
    • 14:07
    • 조회 361
    • 잡담
    1
    • ㅇㅇㅂ 돈 안쓰고 겜 하고 싶은데 ㅁㅇㅍ이랑 ㄹㅇ중에서 뭐가 더
    • 13:22
    • 조회 798
    • 잡담
    23
    • 치) 엠비션 초등학교 때 만든 메이플 닉네임이 "허솔지" 역시 솔지사랑단 ㄷㄷ
    • 13:01
    • 조회 607
    • onair
    5
    • 치) 1팀회식 그래서 걸린 러너야 ??
    • 12:39
    • 조회 636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