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철은 곰의 모습을 한 여우st같지 않아?
첨에 영숙 노사봉 하면서 영숙 깎아내린 것도 만약 의도는 아니었더라도 맘에 있어서 본능적으로 그런거같음 사람은 역시 외모만으론 알 수 없다ㅋㅋ
영철 행보가 정말 28기 상철이랑 너무나도 겹쳐보이고 외모도 직업도 비슷해서 신기함
영철은 곰의 모습을 한 여우st같지 않아?
첨에 영숙 노사봉 하면서 영숙 깎아내린 것도 만약 의도는 아니었더라도 맘에 있어서 본능적으로 그런거같음 사람은 역시 외모만으론 알 수 없다ㅋㅋ
영철 행보가 정말 28기 상철이랑 너무나도 겹쳐보이고 외모도 직업도 비슷해서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