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에서 목 왜그런가 했더니 17,18년 기증등록한
조혈모세포 기증 연락와서 시술했대.
결혼식 앞두고 신경쓰일수도 있는 부위고 겁날수도 있는데
진짜 심성 인성 고트ㅜㅜㅜ
진짜 공구라도 해주면 뭐라도 할텐데 그조차 안함
옥상커플 조용히 예쁘게 사귀다 결혼하는거라
뭐 해줄거도 없다 행복해 옥순상철 ㅠㅠ
라방에서 목 왜그런가 했더니 17,18년 기증등록한
조혈모세포 기증 연락와서 시술했대.
결혼식 앞두고 신경쓰일수도 있는 부위고 겁날수도 있는데
진짜 심성 인성 고트ㅜㅜㅜ
진짜 공구라도 해주면 뭐라도 할텐데 그조차 안함
옥상커플 조용히 예쁘게 사귀다 결혼하는거라
뭐 해줄거도 없다 행복해 옥순상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