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짱은 노래 잘부른다고들 하자나
나도 오다짱이 노래 잘부른다고 생각하는데 오다짱의 노래실력은 어느정도야?
하로프로 전체에서도 몇번째쯤 될까 ??그리고 하로프로에서 보통 노래실력으로만 따지면 어떤애들이 상위권이야?
오다짱은 노래 잘부른다고들 하자나
나도 오다짱이 노래 잘부른다고 생각하는데 오다짱의 노래실력은 어느정도야?
하로프로 전체에서도 몇번째쯤 될까 ??그리고 하로프로에서 보통 노래실력으로만 따지면 어떤애들이 상위권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