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짱은 노래 잘부른다고들 하자나
나도 오다짱이 노래 잘부른다고 생각하는데 오다짱의 노래실력은 어느정도야?
하로프로 전체에서도 몇번째쯤 될까 ??그리고 하로프로에서 보통 노래실력으로만 따지면 어떤애들이 상위권이야?
오다짱은 노래 잘부른다고들 하자나
나도 오다짱이 노래 잘부른다고 생각하는데 오다짱의 노래실력은 어느정도야?
하로프로 전체에서도 몇번째쯤 될까 ??그리고 하로프로에서 보통 노래실력으로만 따지면 어떤애들이 상위권이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85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7 | 나눔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4 | 23.07.14 | 4,352 |
| 6 | 나눔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5 | 20.07.17 | 6,362 |
| 5 | 나눔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5 | 20.07.09 | 5,728 |
| 4 | 나눔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17 | 20.07.08 | 6,600 |
| 3 | 나눔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7 | 20.07.06 | 6,068 |
| 2 | 나눔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13 | 20.07.05 | 6,090 |
| 1 | 나눔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10 | 19.01.16 | 6,6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