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오다짱 노래에 관해서 질문좀ㅎㅎ
405 29
2015.01.28 17:07
405 29

오다짱은 노래 잘부른다고들 하자나

나도 오다짱이 노래 잘부른다고 생각하는데 오다짱의 노래실력은 어느정도야?

하로프로 전체에서도 몇번째쯤 될까 ??그리고 하로프로에서 보통 노래실력으로만 따지면 어떤애들이 상위권이야?

댓글 2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