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무스메14) 신맴버 중 누가 첫졸업자일까?

무명의 더쿠 | 10-12 | 조회 수 550

솔직히 9기 10기는 참여한싱글도 많아서 신맴버라 할순없는뎅 과연 누가...ㅜㅠ 밑에 글에서 댓글보니 리호가 위험하다했는데 난 끝까지 남을거라고 본다ㅋㅋㅋㅋ 즛키랑 같이ㅋㅋ 저번에 어떤 덬이 리호즛키에게서 닼갘 스멜이 난다고한거 나도 공감ㅋㅋㅋㅋ 그리고 13명인덷.... 사쿠라오토메로 나눌 수있다는 생각도 해봄ㅋㅋ 13명이서 파트를.... 아무튼ㅜㅜ 암도 졸업 안했으면 좋겠지만ㅜㅜ 졸업하는게 모무스의 특징이니ㅜㅠ덬들은 누가 먼저 졸업하고 늦게 졸업할것같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 07-14
    • 조회 4352
    • 나눔
    4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 07-17
    • 조회 6328
    • 나눔
    5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 07-09
    • 조회 5713
    • 나눔
    5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 07-08
    • 조회 6590
    • 나눔
    17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 07-06
    • 조회 6061
    • 나눔
    7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 07-05
    • 조회 6090
    • 나눔
    13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 01-16
    • 조회 6644
    • 나눔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