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9기 10기는 참여한싱글도 많아서 신맴버라 할순없는뎅 과연 누가...ㅜㅠ 밑에 글에서 댓글보니 리호가 위험하다했는데 난 끝까지 남을거라고 본다ㅋㅋㅋㅋ 즛키랑 같이ㅋㅋ 저번에 어떤 덬이 리호즛키에게서 닼갘 스멜이 난다고한거 나도 공감ㅋㅋㅋㅋ 그리고 13명인덷.... 사쿠라오토메로 나눌 수있다는 생각도 해봄ㅋㅋ 13명이서 파트를.... 아무튼ㅜㅜ 암도 졸업 안했으면 좋겠지만ㅜㅜ 졸업하는게 모무스의 특징이니ㅜㅠ덬들은 누가 먼저 졸업하고 늦게 졸업할것같니??
잡담 모닝구무스메14) 신맴버 중 누가 첫졸업자일까?
550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3 | 06.22 | 26,66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25 | onair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202 |
| 624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 06.02 | 563 |
| 623 | onair | 코지마 하나 22세 21 | 05.29 | 1,198 |
| 622 | onair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261 |
| 621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131 |
| 620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 25.12.05 | 808 |
| 619 | onair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 25.12.05 | 573 |
| 618 | onair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 25.12.05 | 455 |
| 617 | onair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 25.12.05 | 474 |
| 616 | onair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25.12.05 | 258 |
| 615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25.12.05 | 302 |
| 61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 25.12.05 | 384 |
| 613 | onair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 25.12.05 | 583 |
| 612 | onair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 25.07.08 | 1,117 |
| 611 | onair | 셋리 벌써 좋음 1 | 25.07.08 | 1,001 |
| 610 | onair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25.07.08 | 907 |
| 609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 25.02.09 | 2,406 |
| 608 | onair | 게타 너무 이쁘다 | 24.08.02 | 2,900 |
| 607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24.02.07 | 3,471 |
| 606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 23.12.04 | 3,8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