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신청 실패하고 네이버로 예약성공해서 다녀왔어!
나름 앞타임이었는데도 르멘이 굿즈 일부는 품절이었고 키링류는 다행이도 무사히 잘샀는데 사고 나온 이후부터 품절 속도 미쳤더라고;;;;;
7만원 구매포카랑 하뀨하 랜덤포카는 결제끝나면 직원분이 랜덤으로 뽑아서주심!
그리고 직원분이 품절 제품은 매일매일 물량 채울거라고는 하던데 키링은 수량제한 조절해야할것같은...
팝업 장소가 엄청 큰건 아닌데 그 안에 이쁘게 잘꾸며놨더라고!
(아 엠디 구매줄+수령줄은 진짜 에바였어.... 여기서 진짜 오래걸리니까 앞으로 갈 덬들은 참고해ㅠ)
여기서부턴 내가 찍은 팝업 사진이야! 대충 이렇구나~ 하고 봐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