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사려던거 딱 7만원 정도인데
실물사진들 보니 35만원은 지를거 같음...
굿즈 재고라도 많이 뽑아뒀길 ㅠㅠㅠ
3일째 저녁에 가는데 불안해
원래 사려던거 딱 7만원 정도인데
실물사진들 보니 35만원은 지를거 같음...
굿즈 재고라도 많이 뽑아뒀길 ㅠㅠㅠ
3일째 저녁에 가는데 불안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3,1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하투하방 인구조사 🩵 117 | 05.04 | 1,05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431 | 잡담 | 티셔츠 르멘이꺼 왜 벌써 품절이야... 4 | 13:32 | 75 |
| 1430 | 잡담 | 이 하뀨하는 예판으로 파는거겠지..? 4 | 11:50 | 115 |
| » | 잡담 | 팝업가면 절제 못할거 같은데 3 | 11:45 | 53 |
| 1428 | 잡담 | 아 레몬하뀨하 너무 귀여운데???? 3 | 10:51 | 113 |
| 1427 | 잡담 | 레몬탱 돈룩업 프레임 뜬거 봤어?! 2 | 09:22 | 104 |
| 1426 | 스퀘어 | 레몬탱 어탱? 4 | 06.22 | 201 |
| 1425 | 잡담 | 직캠 보는데 안무 너무 좋다 2 | 06.22 | 127 |
| 1424 | 잡담 | 레몬탱 확실히 기억에 남는다ㅋㅋㅋㅋㅋ 1 | 06.22 | 107 |
| 1423 | 잡담 | 아래 수록곡 원픽 글에 15-LOVE는 하나도 안나왔는데 1 | 06.22 | 114 |
| 1422 | 잡담 | 콜링유 베이베~♡ 3 | 06.22 | 125 |
| 1421 | 잡담 | 하투하 무대 왤케 잘하냐 2 | 06.22 | 116 |
| 1420 | 후기 | 쇼케 갔다옴! 4 | 06.22 | 228 |
| 1419 | 잡담 | 요번 안무도 대형 맛집 3 | 06.22 | 94 |
| 1418 | 잡담 | 힝 낼모레팝업가는뎅 가방 메고가고싶다🥹 2 | 06.22 | 88 |
| 1417 | 잡담 | 최지우 일반인 여자친구 힘차게 등장 6 | 06.22 | 227 |
| 1416 | 잡담 | 애들 화이팅 구호 외치는 소리 들렸음ㅠㅠ 2 | 06.22 | 123 |
| 1415 | 잡담 | 레몬탱 무신사 드롭 떴다! 5 | 06.22 | 246 |
| 1414 | 잡담 | 팝업에서 7만원 이상 사면 주는 포카말야 4 | 06.22 | 89 |
| 1413 | onair | 다들 멜론 뮤웨 ㄱㄱ 1 | 06.22 | 61 |
| 1412 | 잡담 | 응원법에 애들 이름 들어갔다 ㅋㅋㅋㅋ 2 | 06.22 | 1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