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health/4241043174
3달동안 허리아파서 첫달 한의원 진료받고 다음달 생리터지고 너무 아파서2번 주사맞고 도수치료 받고 있는데 생리 때 마다 허리가 더 아파지는거면 내막증식때문에 아플수도있다고 덬이 댓글달아줘서 산부인과 검진받아봤거든 산부인과 쪽에선 근종이 있긴한데 작은편이라 이것때문에 아프다고 볼순없다고 했어 정형외과에 가서 산부인과쪽은 문제없다고 애기했고 저는 이제 더이상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다고 하니까 큰병원 가서 mri받는건 어떻겠냐고하는데 그게 좋을까? 산부인과 가서 검사받았는데도 이상없어서 헛발질 한 기분인데 mri도 비용이 꽤 드는지라 .. 아직도 통증이 있긴하지만 심각한정도는 아니니까 받는게 좋은지 모르겠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