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3후, 미세석회,결절 있다고 6개월마다 가는데 갈때마다 적응되긴 커녕 너무 가기 싫음. 뜨듯한 초음파 젤도 싫고 찍어누르는 기계도 수치스럽고 아프고 개싫음 ㅅㅂㅠㅠ오늘 안하면 연말로 밀린대서 억지로 가야되는 상황
잡담 유방암 검사받으러 가야하는데 가기 너무 싫다ㅠ
21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이 3후, 미세석회,결절 있다고 6개월마다 가는데 갈때마다 적응되긴 커녕 너무 가기 싫음. 뜨듯한 초음파 젤도 싫고 찍어누르는 기계도 수치스럽고 아프고 개싫음 ㅅㅂㅠㅠ오늘 안하면 연말로 밀린대서 억지로 가야되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