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로 올려준 후보랑, 많이 언급되었던 장면들 추가해서 3개 영역으로 투표 준비중!
구스포챠 명대사드컵 마무리되고 나서 6/27 토요일 오후부터 시작할게!! (드컵총대야 혹시 좀 더 시간 걸리면 알려줘!)
쏠림현상을 방지하고 다양한 의견을 받기 위해 투표 방식을 조금 조정해봤어
[투표 방식]
1. 각 영역별로 총 3개까지 투표 가능
2. 각 영역별로 총 3점을 (1) 1개에 3점 몰빵 (2) 2개에 2점, 1점 배분 (3) 3개에 1점씩 배분할 수 있음
3. 댓글로 투표하는데,
- 하나만 쓰면 3점 몰빵
- 2개 쓰면 순서대로 2점, 1점
- 3개 쓰면 모두 1점씩
4. 순위는 점수 총합으로 계산
5. 답변 수정은 투표마감시간까지 가능
[예시]
베스트 #플레이 1번 --> 베스트 플레이 1번 후보에 3점
베스트 #팀플레이 4번, 2번 --> 베스트 팀플레이 4번 후보에 2점, 2번 후보에 1점
베스트 #이벤트 2,6,4번 --> 베스트 이벤트 2,4,6번 후보에 각 1점
그럼 토요일에 돌아올게
궁금한점이나 의견 있으면 여기 댓글 달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