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롤 안 해서 이런 거 살 생각 없었는데 미포는 사볼까 진지하게 고민중
스킨 사면 구매수익 일부분은 선수에게 돌아가나?
그러면 살 거 같은데...
아 근데 파엠 미포 인게임 디테일 너무 멋진 게 많아서 하나하나 다 움짤이든 영상이든 모아놓고 싶다
너무 이쁘고 구마 샤라웃 해주는 게 많아서 하루죙일 보고 있어도 안 질리네
스킨 하나 나온 건데 거의 구마유시의 선수인생 아카이빙한 거 같음 ㅠㅠ 약간 뻐렁치면서도 뭉클하고 그렇다
스킨 사면 구매수익 일부분은 선수에게 돌아가나?
그러면 살 거 같은데...
아 근데 파엠 미포 인게임 디테일 너무 멋진 게 많아서 하나하나 다 움짤이든 영상이든 모아놓고 싶다
너무 이쁘고 구마 샤라웃 해주는 게 많아서 하루죙일 보고 있어도 안 질리네
스킨 하나 나온 건데 거의 구마유시의 선수인생 아카이빙한 거 같음 ㅠㅠ 약간 뻐렁치면서도 뭉클하고 그렇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