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롤 안 해서 이런 거 살 생각 없었는데 미포는 사볼까 진지하게 고민중
스킨 사면 구매수익 일부분은 선수에게 돌아가나?
그러면 살 거 같은데...
아 근데 파엠 미포 인게임 디테일 너무 멋진 게 많아서 하나하나 다 움짤이든 영상이든 모아놓고 싶다
너무 이쁘고 구마 샤라웃 해주는 게 많아서 하루죙일 보고 있어도 안 질리네
스킨 하나 나온 건데 거의 구마유시의 선수인생 아카이빙한 거 같음 ㅠㅠ 약간 뻐렁치면서도 뭉클하고 그렇다
스킨 사면 구매수익 일부분은 선수에게 돌아가나?
그러면 살 거 같은데...
아 근데 파엠 미포 인게임 디테일 너무 멋진 게 많아서 하나하나 다 움짤이든 영상이든 모아놓고 싶다
너무 이쁘고 구마 샤라웃 해주는 게 많아서 하루죙일 보고 있어도 안 질리네
스킨 하나 나온 건데 거의 구마유시의 선수인생 아카이빙한 거 같음 ㅠㅠ 약간 뻐렁치면서도 뭉클하고 그렇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33 | 00:05 | 2,32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8,35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4,6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6,3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 끝까지 가면 내가 다 이겨│구마유시 짤드컵 명예의 전당 🏛️ 14 | 25.12.31 | 4,116 |
| 공지 | 알림/결과 | 🏆 LOL E-sports Player 𝐏𝐎𝐑𝐓𝐅𝐎𝐋𝐈𝐎│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107 | 25.03.26 | 45,994 |
| 공지 | 알림/결과 | 📒 팀구마유시의 단어장│¿몽말인지 알지? 📒 (ver. 7.9) 92 | 25.03.18 | 41,616 |
| 공지 | 알림/결과 | 🌈 우리의 여정은, 이미 오래전에 시작되었다 | 2026년 06월의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81 | 25.03.18 | 60,685 |
| 공지 | 알림/결과 | 🇰🇷 𝟮𝟬𝟮𝟲 𝗔𝗦𝗜𝗔𝗡 𝗚𝗔𝗠𝗘𝗦 국가대표 이민형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가이드 200 | 25.03.16 | 57,275 |
| 공지 | 알림/결과 | 💛 𝑻𝒆𝒂𝒎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뭉탱이 인구조사 💛 377 | 25.03.12 | 50,749 |
| 공지 | 알림/결과 | 💜 시시한 하루를 무수한 낭만으로 | 6월의 구팝 💜 103 | 25.03.12 | 49,161 |
| 공지 | 알림/결과 | 📺 단관 𝐎𝐍𝐀𝐈𝐑│콘텐츠괴물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 84 | 25.01.29 | 37,528 |
| 공지 | 알림/결과 | 🎀 우리 지키면서 가자 서로를│구마유시방 이벤트 정리글 🎀 99 | 25.01.28 | 43,670 |
| 공지 | 알림/결과 | 🏹 영원한 패배는 없다. 𝗤.𝗘.𝗗.│프로게이머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이민형의 경기들 🌟 223 | 25.01.25 | 89,51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0828 | onair | 구바구바 1 | 02:08 | 21 |
| 60827 | onair | 스킨의 주인 1 | 01:48 | 37 |
| 60826 | onair | 저거 내 최애스킨인데 이제보니까 겁나 슴슴해보여 3 | 01:30 | 110 |
| 60825 | onair | 아 미포 보니까 구스포챠 스킨이 너무 보고싶네 1 | 01:29 | 72 |
| 60824 | onair | 아 구스포챠 스킨 끼고 하는거 빨리 보고싶다 | 01:28 | 8 |
| 60823 | onair | 구스포챠 ㄱㅂㅈㄱ 1 | 01:25 | 16 |
| 60822 | onair | pbe는 피드백은 레딧가서 작성하는게 젤 빠를텐데 2 | 01:25 | 110 |
| 60821 | onair | 솔랭폼 보니까 므시시즌은 므시시즌인가보다 싶음 11 | 01:18 | 167 |
| 60820 | onair | ㅅㅂ 진짜 미쳤나봐(p) | 01:16 | 47 |
| 60819 | onair | 지금 진이 빙의했는데 | 01:16 | 19 |
| 60818 | onair | 이거 명전 진에 대한 능동적 요구 아니냐고 | 01:14 | 22 |
| 60817 | onair | 죽어. | 01:13 | 19 |
| 60816 | onair | 진마유시 미쳤다 진짜 | 01:12 | 12 |
| 60815 | onair | 속박의 악마 구마유시 | 01:09 | 17 |
| 60814 | onair | 딜이랑 명중률이 말이 안 되네 | 01:08 | 20 |
| 60813 | onair | 민형이 룬이나 템트리 연구하는거 볼때마다 멋있고 좋아 1 | 01:06 | 49 |
| 60812 | onair | 이게 죽불진의 철학?? | 01:02 | 27 |
| 60811 | onair | 민형이 솔랭폼 다르다.. 14 | 01:01 | 184 |
| 60810 | onair | 진 나 잘 해 1 | 01:00 | 20 |
| 60809 | onair | 진 마 유 시 | 00:53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