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4년도 예쁘고 잘나와서 너무 좋았는데 이번 스킨 진짜 미친거 같음 그래서 한번 더 우승해봤으면 좋겠어!!!
잡담 스킨 개쩔줄은 알고 있었는데 공개된거 보니까 더 좋아
4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3,24년도 예쁘고 잘나와서 너무 좋았는데 이번 스킨 진짜 미친거 같음 그래서 한번 더 우승해봤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