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까 크게
전설급
신화급
프레스티지(신화급+알파)
서사급(일반스킨)
이렇게던데...
프레스티지 라인은 아니고 신화급이라고 그러더라고??
근데 신화급 스킨은 전용대사나 모션변경이 없는거라던데
우리 미포웅니는 전용대사도 있고 모션 변경도 있잖아??
헷갈린당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까 크게
전설급
신화급
프레스티지(신화급+알파)
서사급(일반스킨)
이렇게던데...
프레스티지 라인은 아니고 신화급이라고 그러더라고??
근데 신화급 스킨은 전용대사나 모션변경이 없는거라던데
우리 미포웅니는 전용대사도 있고 모션 변경도 있잖아??
헷갈린당